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교육/세미나/행사

  • 등록일 2007-03-12
  • 담당부서 건설정책실
  • 조회수152
우리시회에서는 건설공제조합과 공동으로 회원사 대표자에 대한 교육기회 제공 및 건설경영 능력 향상을 위하여 「회원사 대표자 경영연수」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동 연수과정에 참가를 희망하는 대표이사님께서는 위의 첨부 서식에 따라 3월 27일(화)까지 우리시회(FAX : 545-1761)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경영연수 개요
ㅇ 일시 : ‘07. 4. 26(목) ~ 4. 27(금), 1박 2일(숙박)
ㅇ 장소 : 건설공제조합 건설경영연수원(충주시 노은면 소재)
ㅇ 대상 : 회원사 대표이사
ㅇ 인원 : 60명(권역별 실시 : 서울 + 강원)
※ 팩스 접수순으로 60명 선정(선착순 모집)
ㅇ 연수비 : 없음(시회와 공제조합간에 경비 공동부담)
나. 연수 내용
ㅇ 건설산업·공공계약제도의 주요 쟁점 및 정책 해설
ㅇ 민간투자사업, 창조경영 등 건설경영교육
ㅇ 건설업 노무관리 등 기타 교육
ㅇ 회원사간 친목 다짐 및 유대강화
다. 연수일정 : 첨부자료(세부일정) 참조
라. 유의사항
ㅇ 교육신청 후 취소하는 일이 없도록 신중히 검토하여 반드시 대표이사 날인하여 신청하시기 바람.
ㅇ 준비물, 출발지 등 세부사항은 개별별도 통지 예정임.

※협회 마일리지 점수 배점:5점 (건협서울 제3012- 17호(‘07. 3. 9)자 공문참조.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