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교육/세미나/행사

  • 등록일 2008-12-19
  • 담당부서 건설정책실
  • 조회수118
1. 우리시회에서는 회원사 입찰·계약실무 담당자의 직무능력 향상과 회원 상호간 친목 및 유대강화를 위하여 건설교통부 등 관련 담당관을 초빙하여「회원사 업무담당 실무자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계획입니다.

2. 금번 교육에 귀 사의 입찰·계약실무 담당자가 참석할 수 있도록 배려하여 주시고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붙임 “교육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09. 1.9(금)까지 우리시회(FAX : 515-3057 또는 515-4118)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가.교육기간/장소
ㅇ 2009. 1.15(목) ~ 1. 16(금), 1박 2일
ㅇ 건설공제조합 경영연수원(충북 충주시 노은면 수룡리 622 소재)

나. 교육예정인원(80명 내외) : 각 회원사별 2인 이내, 선착순 모집(팩스 접수순)
※ 교육신청 후 반드시 접수여부 유선(02-3218-9115/6) 확인 요망

다. 교육참가대상 : 입찰·계약·관리업무 관리자 및 담당자

라. 교육내용 및 세부일정(첨부 참조)
ㅇ 건설산업기본법령 개정 동향 / 지방계약법령 입찰집행 및 위반사례
ㅇ 노무 및 인사관리 / 소양강좌(진화하는 직장인을 위한 핀포인터 전략)

마. 참가비 : 없음(기념품 증정)

바. 유의사항
ㅇ 교육신청 후 취소하는 일이 없도록 신중히 검토하여 신청하시기 바람.
ㅇ 준비물, 출발지 등은 교육참가자로 확정 된 후 개별통지 예정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