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교육/세미나/행사

  • 등록일 2011-04-19
  • 담당부서 건설정책실
  • 조회수162
1. 우리시회에서는 회원사 업무담당 실무자의 직무능력 향상과 업체 상호간 유대강화 등을 목적으로 매년 ‘업무담당 실무자 연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올해는 지방계약법령 등 공공계약제도에 대한 최근 개정동향 및 공공계약제도 분쟁사례 해설 등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3. 금번 연수에 귀사의 입찰?계약 담당자가 참석하여 업무수행능력을 신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첨부된 ‘연수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11.4.29(금)까지 우리시회(FAX:515-3057)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연수일시 : ’11.5.12(목)~5.13(금)
나. 연수장소
?건설공제조합 경영연수원(충북 충주시 노은면 수룡리 622소재)
다. 연수대상
?회원사 입찰?계약 업무 담당자
- 회원 1사당 2인 이내(총 40여명, 인원초과시 접수순 모집)
라. 연수내용(안)
?지방계약법령 주요내용 및 최근 개정사항 설명
?공공계약제도 분쟁사례 해설
?교양강좌
?회원사간 화합의 장 및 체육활동
※연수내용 및 세부일정 : 붙임1 참조
마. 기타사항
?동 연수 참가비는 없으며, 연수신청 후 취소하는 일이 없도록 신중히 검토하여 신청 바람
?준비물, 출발지 등은 연수참가자로 확정된 후 개별 통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