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2011-04-19
 
			
			
				- 담당부서 건설정책실
 
			
			- 조회수162
 
		
	 
	
		
	
	
							1. 우리시회에서는 회원사 업무담당 실무자의 직무능력 향상과 업체 상호간 유대강화 등을 목적으로 매년 ‘업무담당 실무자 연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올해는 지방계약법령 등 공공계약제도에 대한 최근 개정동향 및 공공계약제도 분쟁사례 해설 등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3. 금번 연수에 귀사의 입찰?계약 담당자가 참석하여 업무수행능력을 신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첨부된 ‘연수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11.4.29(금)까지 우리시회(FAX:515-3057)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연수일시 : ’11.5.12(목)~5.13(금)
           나. 연수장소 
             ?건설공제조합 경영연수원(충북 충주시 노은면 수룡리 622소재)
           다. 연수대상 
             ?회원사 입찰?계약 업무 담당자
               - 회원 1사당 2인 이내(총 40여명, 인원초과시 접수순 모집)
           라. 연수내용(안)
             ?지방계약법령 주요내용 및 최근 개정사항 설명
             ?공공계약제도 분쟁사례 해설
             ?교양강좌
             ?회원사간 화합의 장 및 체육활동
                 ※연수내용 및 세부일정 : 붙임1 참조
           마. 기타사항
             ?동 연수 참가비는 없으며, 연수신청 후 취소하는 일이 없도록 신중히 검토하여 신청 바람
             ?준비물, 출발지 등은 연수참가자로 확정된 후 개별 통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