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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기술/일반

  • 등록일 2016-07-26
  • 담당부서 건설정책실
  • 조회수138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조달청은 하도급, 자재, 장비대금, 노무비를 온라인으로 지급?확인하는 대금지급관리시스템('하도급 지킴이’)을 도입?운영(’13년도말)중에 있습니다.

3. 이에,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의 사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그동안 업계에서 개선 사항으로 요구했던 ERP시스템과의 연계 기능 개선 사업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4. 따라서, 회원사 중 조달청의 '하도급지킴이’와 ERP시스템을 연계를 희망하는 업체는 첨부된 양식에 맞춰 ’16.7.26(화)까지 우리 시회(jayku@cak.or.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붙임파일은 우리시회 홈페이지(www.scak.or.kr→새소식→경영/기술/일반) 참조

붙 임 : 1. 조달청 공문 사본 1부
2. 하도급지킴이 기능 개선사업 ERP 연계 계획 1부
3. 희망 업체명단 양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