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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기술/일반

  • 등록일 2020-03-16
  • 담당부서 건설정책실
  • 조회수141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국토교통부는 코로나 확산에 따른 회원사들의 피해·건의 및 애로사항 등 접수를 위해 협회내에 신고센터의 구축·운영을 요청하였습니다.

3. 이에 아래와 같이 「건설현장 코로나19 애로 신고센터」를 운영하오니 회원사 여러분의 코로나19로 인한 피해 및 애로사항 관리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운영계획
ㅇ 센터명 : 「건설현장 코로나19 애로 신고센터」
ㅇ 운영부서 : 기술정책실
- 담당자 : 기술정책실 도상근 부장, 박시환 대리
ㅇ 주요기능
- 회원사 피해·애로사항 접수 및 접수내용 일일보고(국토부)
- 건설현장 대응 가이드라인 안내 등

나. 문의 및 제출처 : 대한건설협회 코로나19 애로 신고센터
- (전화) 02-3485-8274, 8275 (팩스) 02-3445-7364
(이메일) psjuan@cak.or.kr

붙 임 : 코로나19관련 피해·애로 및 건의사항 양식 1부. 끝.